아미드뺑(왕숙자대표)는 지난 8일 아미드뺑에서 은평구 드림스타트에 부모·가족 프로그램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 드림스타트 부모와 아이들이직접 생일 케이크를 만들어 가족간에 특별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아미드뻉(왕숙자대표)는 은평구 드림스타트센터, 역촌동 주민센터, 서부여성발전센터 등에 제과제빵기능 자격증반을 진행하였으며, 은평메디텍 고등학교, 대성중학교, 역촌초등학교 등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체험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드림스타트는 올해 생일이 도래한 사례관리 부모와 아이들을 대상으로 드림가족 생일 케이크 만들기를 실시하여 협약에 따라 아미드뻉은 약 300명의 부모와 아이들에게 생일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미드뻉(왕숙자대표)는 “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부모와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게 하고, 요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에 기뻤고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도록 드림스타트와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올해 드림스타트 사업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것이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부모·가족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