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탁금지법 홍보 캠페인 및 지역 환경정화 봉사활동 펼쳐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유재준)은 2019. 10. 24.(목) 신촌 일대(이대역-신촌역)에서 지역주민 및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 홍보 캠페인과 함께 지역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청렴캠페인과 함께하는 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 지역사회 봉사활동』은 시민과 함께 소통·공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나눔을 실천하는 서부교육지원청의 의지를 청렴·봉사 캠페인을 통해 더욱 다지기 위해 추진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 전 직원들이  ‘청렴 서부교육지원청’ 어깨띠를 착용하고 지역주민 및 인근 직장인·학생들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 홍보 및 부패·공익신고’ 안내 리플릿 및 ‘청렴 서부교육’ 홍보문구가 새겨진 청렴 생수를 나누어 주었으며, 이와 더불어 이대역-신촌역 일대 불법쓰레기 수거 환경 정화 활동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청렴문화 확산 홍보 및 쾌적한 환경 정화 조성에 이바지하는 자리가 되었다.   
서울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청렴·봉사활동 캠페인을 통해 교육지원청의 청렴 교육행정 실천 의지를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 전반에 청렴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며, 아울러 앞으로 반부패·부패방지 업무의 효과적 추진은 물론 청렴도 향상을 위한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