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천 특설 수상무대에서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대성황이뤄

은평구는 봄을 맞아 구민화합과 문화향유기회 제공을 취지로 지난 8일, 9일 양일간 불광천 특설 수상무대 및 불광천변에서 제6회 불광천 벚꽃축제가 화려하게 열려 대성황을 이뤘다.
첫날인 8일은 오후 7시 불광천 특설 수상무대의 개막식 행사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박남정(널 그리며), 김상배(몇 미터 앞에 두고), ‘휘버스’ 이명훈(그대로 그렇게), ‘쿨’의 김성수(슬퍼지려 하기 전에), 아이돌 ‘지온’(어색한 사이)과 은평구립합창단․생활예술동아리가 축제의 흥을 돋우었다.
이튿날인 9일에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축하공연이 이어져 오후 2시부터 ‘은평가족 불광천 벚꽃길 걷기대회’가 열렸으며 3시 30분부터는 ‘문화예술 동아리 한마당’에서 구내 활동 중인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 청춘합창단 등의 연고예술단체와 한국무용, 시니어 라인댄스, 한버들취타팀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불광천 수변에서 가훈써주기, 힐링타로, 폴리머비즈, 미니어처 만들기, 보석 십자수, 도자기 핸드페인팅, 발시원 등의 행사가 열려 가족 단위로 축제를 찾는 은평구민에게 다양한 체험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구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 벚꽃 나들이 명소로 거듭나고 있는 불광천이 벚꽃축제를 통해 봄 정취는 물론, 문화예술을 아우르는 봄 축제로서 구민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