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륭 상공회장 열정과 관심, 희생과 봉사정신 강조해

은평구상공회(회장 박기륭)는 지난 11월 29일 파티유플러스에서  제13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우영 은평구청장 등 내외귀빈과 수료생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생 41명에 대한 수료패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예전 1년에 한번 실시하던 최고경영자과정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처음으로 실시해 41명이 입교하고 41명이 수료하는 알찬과정으로 운영됐다.
박기륭 은평구상공회장은 축사에서 “지난 4월 상공회장을 취임한 이후 ‘열정으로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조직확대와 역량강화, 소통과 화합으로 상생하는 상공회, 지역 경제 단체로서의 위상 제고에 힘쓰왔으며 특히 년1회 실시하던 최고경영자과정을 2회 실시해 이번 41명이 수료를 하게 되었다”며 “2017년 새해에는 더욱 힘차게 도약하며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뜨거운 열정과 관심,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상공회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강청모 ECC 총동문회장은 “조성보 13기 회장을 중심으로 단합된 마음과 열의로 더큰 발전의 원동력이 되기를 바라며 은평구상공회를 통해 더 좋은 사업환경, 더 깊은 인적 네트웍을 만들어 상공회 ECC 총동문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은평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은 은평구청과 은평구상공회가 급변하는 경영환경과 무한경쟁시대를 맞이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고 관내 상공인들의 인적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2005년부터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현재 제 13기 491명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