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창조 평화를 기축으로한 동북아시아연합 실현 촉진기대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는 동북아시아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동‧청소년들의 우정네트워크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Kids AU Camp 2016 in Korea“ 를 진행하고 있다. 
Kids’ AU Camp는 각국에서 선발된 주니어 친선대사가 동북아 지역을 순회하며 언어와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인간으로서 우리는 모두 하나라는 것을 배우는 특별한 봉사 교류 체험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한국·일본·몽골·중국·러시아 등에서 15회의 캠프가 개최되었으며 총 1,372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참가한바 있다.
금번 제16회 동북아시아 아동 청소년 국제봉사교류 캠프인 “Kids’ AU Camp 2016 in Korea” 에서는 한국문화체험, 서울시의회 방문, 음식페스티벌, 미니운동회, 우정의 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지난 10월 1일부터 추진되고 있으며  6일까지 5박6일 동안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남산서울유스호스텔, 팀비전센터에서 운영되며 한국, 일본, 중국, 몽골, 러시아 총 5개국에서 아동 및 청소년 120명이 참여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는 Kids’ AU Camp를 통해 평화를 기축으로 한 “동북아시아 연합”의 실현을 촉진하고 세계적인 시점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