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밝은내일안과 김수, 이승태 원장

5대 Vision을 실천하는 최고의 의료서비스
이승태 원장
고려대학교 의학박사
고려대 의료원, 건대병원 안과교수 역임
강남 밝은눈안과 원장역임
미국, 유럽 백내장 굴절수술학회 정회원

김 수 원장
고려대학교 의학박사
고려대의료원 안과교수 역임
공군제10전투비행단 항공의료원장 역임
강남 밝은눈안과 원장역임
미국,유럽 백내장 굴절수술학회 정회원

쌍두마차가 이끄는 대학병원급 최고의 안과
은평구 아니 장안 최고의 안과를 목표로 쌍두마차가 힘차게 이끌며 은평구민의 밝은 내일을 열어가는 밝은내일안과 병원, 수술후 시력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안전한 수술을 최고의 가치고 여기며 고객과 평생을 함께하는 마음으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안과병원이 있다.

은평구 거리상권의 중심인 연신내역 5번 출구를 나와 40여미터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병원으로 들어서는 순간 두 눈을 확 뜨게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넓고 쾌적한 고객 대기실, 정갈한 Information desk와 친절하게 안내하는 스텝진, 뒤로 가지런히 놓여진 대학병원급 각종 최신식 검사 장비들, 최고급 의료진이 진료하는 진료실, 지역 안과에서 보기 힘든 최신식 선진 의료 장비로 무장된 수술실,

무엇보다 고려대 안과교수를 역임하고 대학교수와 강남에서 안과원장으로 재직하며 쌓아올린 풍부한 수술 경험을 갖춘, 대학병원 교수출신의 이승태, 김 수, 두 원장의 성실한 진료와 완벽한 시술 및 수술은 밝은내일안과가 추구하는 안전한 수술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5대 Vision을 실천하는 최고의 의료서비스
밝은내일안과는 내 가족을 치료하는 고객감동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가지의 Vision을 수립, 실천하고 있다.

첫 번째는 밝은내일안과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인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수술을 제일로 생각하는 병원이 그 목표다.
대부분의 많은 고객들은 간편한 진료와 수술 후 빠른 시력회복을 선호한다. 하지만 밝은내일안과는 수술 후 빠른 회복이나 시력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안전한 수술을 받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오직 이것에 집중하고 있다.

다소 시간이 걸릴지라도 업그레이드된 최신장비로 철저한 검사뿐만 아니라 환자의 취미, 직업, 나이 성별까지 고려하여 만에 하나 생길지 모를 작은 위험까지도 사전에 걸러내며 이를 통해 수술 후의 다양한 합병증을 예방하고 있다.

수술을 집도하고 있는 김 수 원장
두 번째로 수술을 담당하는 집도의가 수술 전 직접 검사하고 상담해 한분 한분의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 병원이다.
이를 통해 개개인의 고유한 검사 결과뿐만 아니라 생활 환경까지 모두 수술에 직접 반영되어 완벽한 수술 결과로 이어가고 있다.

세 번째로 대학병원 교수 출신인 2명의 전문 의료진을 통한 정확한 진료와 만족할 수 있는 수술 결과를 만들어 내는 병원이다.

이뿐만 아니라 예기치 못한 합벽증이 발생했을 때 이에 대한 대처를 어떻게 하느냐가 더욱 중요하며 밝은내일안과는 대학병원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한 각막, 망막, 안성형, 사시 등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안과 전문 병원이다.

네 번째로 앞서가는 수술 및 진단장비로 최고를 추구하는 병원이다.
안과수술에 있어서 첨단의 수술 및 진단장비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은평구 유일의 라식/라섹 수술병원인 밝은내일안과는 노안교정까지 가능한 2013년형 CARL ZEISS NEW Mel 80 LBV 엑시머 레이저와 LBV Davinci femtosecond 레이저를 도입하여 가장 완벽하고 최적화된 수술이 가능할 수 있도록 장비의 첨단화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백내장 검안기인 IOL master를 은평구 유일하게 도입 정확하고 완벽한 백내장 수술이 가능케 되었으며 대학병원 급 OCT(안구단층촬영기)를 보유, 망막 및 녹내장 환자의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한 병원이다.

다섯 번째로 수술후 관리까지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다.
완벽한 수술 못지않게 수술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수술은 한번 하는 것이지만 눈은 오래도록 잘 사용해야 할 보석같은 기관으로 수술 후 평생관리를 통해 소중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진료가 가능하도록 하는 병원의 5대 Vision을 수립 실천하고 있다.

위치 : 연신내역 5번출구 3분직진 스타벅스 건물 4층
문의 : 02) 387-9999
NAVER 검색창에 ‘밝은내일안과’ 검색

수술의 시작, 그것은 안전하고 정확한 검사로부터
세상에 100% 완벽한 수술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밝은내일안과는 혹 있을 수 있는 수술 후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보다 철저하고 완벽한 검사로 선명한 시력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이 있는 경우 라식, 라섹같은 시력교정을 받게되면 실명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어 밝은내일안과는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DNA 분석을 통하여 부작용 없는 수술로 한층 다가가고 있다.

또한 시력, 각막, 안저,망막,시신경, 원추각막, 녹내장, Wavefront, 야간빛번짐, 눈물량, 렌즈삽입술, 시기능, 백내장검사등 11가지 검사를 위해 실시하는 50여가지의 정밀 안과검사를 통해 제공되는 정확한 데이터는 안전한 수술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밝은내일안과를 만들어가는 기초가 되고 있다.

고객과 평생을 함께하는 평생관리시스템 운영
눈 수술은 한번하게 되지만 눈은 평생 사용하게 된다. 하기에 수술을 잘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책임있게 관리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밝은내일안과에서는 수술 결과에 대한 무한 책임주의로 수술받은 고객은 평생 책임진다는 평생관리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시력교정을 받은 고객 중 근시의 정도가 심한 고도근시인 경우, 아주 드물게 절삭된 각막 실질의 재생능력이 왕성해 수술 후 6개월 이내에 약간의 근시가 재발하는 경우가 있어 다시 시력이 저하 될 경우, 밝은내일안과는 무료로 보강수술을 해주는 관리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처럼 밝은내일안과는 대한안과의사회인증 시력교정전문 병원으로 의료진 및 모든 스텝들이 은평구민의 평생주치의를 자처하며 오늘도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다.

밝은내일안과에서 실시하는 진료내용 소개

▣ 백내장 . 노안클리닉
이 질환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뿌옇게 되는 것으로 무통증 안약마취 수술, 무출혈 수술, 무입원 수술, 무봉합의 4無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밝은내일안과에서 도입한 IOL MASTER는 인공수정체를 정확히 계산 할 수있는 세계 최초의 비접촉식 조정밀 장비로 수술에 필요한 안축장 길이를 5배이상 정확하게 측정하며 각막 굴절검사와 전방각 검사, 수술에 필요한 렌즈 등을 빠르고 정확하게 계산해 내는 선진국형 최첨단 고가 장비이다. 이를 바탕으로 노안교정까지 가능한 백내장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인기 탤런트 임현식님도 밝은내일 안과에서 노안교정백내장 수술을 받을 정도로 실력 면에서 인정받고 있는 병원이다.

▣ 올 레이저 라식 . 라섹
각막 실질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각막을 절삭함으로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 Femtosecond LDV Lasik, 무통 라섹, 자가혈청 라섹, 양막 라섹이 있다.

특히 올레이저 라식은 모든 수술이 레이저로만 진행되는 수술법으로 현재 강남의 일부 대형병원에서만 시행되는 최첨단 수술방법이다. 기존 기계식 라식보다 안전하고 정확하며, 보다 선명하며 높은 시력의 질을 얻을 수 있고, 잔여 각막 두께를 여유있게 남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가혈청, 양막 라섹수술의 경우 수술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하게 되어 이전의 수술법 보다 훨씬 만족도가 큰 첨단 수술방법이다.

▣ 안성형(쌍커풀) 수술
밝은내일안과의 안성형(쌍커풀) 수술은 자연스러움을 목표로 과하지 않게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안과적 해부학을 완전히 이해하고 수술하기 때문에 성형외과에서 잘 못된 경우도 2차 수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 드림렌즈 시력교정술
경도 근시가 있는 사람의 각막에 특수 콘택트렌즈를 일정 시간 적용하여 수술없이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근시를 조정 또는 교정하는 획기적인 시술방법이다. 밤에 끼고 자면 낮에 맨눈으로도 잘 보여 낮 동안 렌즈없이 정상시력으로 활동활수 있어 라식/라섹 등의 수술이 불가능한 초.중.고 학생들에게 적합하며, 근시와 난시의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밝은내일안과를 이끌고 있는 이승태, 김 수 두 전문의는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특히 서울시 개인택시 기사 모임인 새마을 교통봉사대와 함께 은평구 관내의 거동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환자분 들에게 “희망의 광명 찾아주기 사업”을 2년째 꾸준히 시행, 지역사회 어르신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이들은 “ 단순히 기계적으로 환자를 진료하는 병원이 아니라 찾아주시는 환자 한분 한분께 밝은내일을 찾아드리겠다는 병원 설립의 본질을 잊지 않고 항상 최선의 진료를 해 나갈 것.”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오늘도 많은 구민들에게 밝은내일을 보여주기 위해 애쓰는 김수, 이승태 두 원장의 연구와 노력의 결실을 통해 구민들이 건강을 회복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이들의 봉사활동을 헌신을 통해 은평구민들이 좀더 나은 삶의 질로 높여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위치 : 연신내역 5번출구 3분직진 스타벅스 건물 4층
문의 : 02) 387-9999
NAVER 검색창에 ‘밝은내일안과’ 검색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