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에서 편백나무숲 삼림욕을 즐기는 편백하우스 힐링센타

지난 10월 오픈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입소문을 통해 주민들의 발걸음을 당기고 있는 편백숲하우스 힐링센타 서부지사 조동만 지사자을 찾아 편백숲 하우스가 무엇인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비결이 무엇인지 들어보았다 -편집자 주-

Q 편백숲 하우스 힐링센타 무엇을 하는 곳이며 어떤 회사인가요
A 먼저 편백숲하우스 힐링센타는 피톤치드 함유량이 가장 많은 침엽수로 알려진 편백나무로 만든 편백반신욕기, 편백족욕기, 골반교정기등을 통해 피톤치드의 효능인 아토피, 천식, 향균작용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도심속에 만들어진 편백나무 체험장소로 지난 10월 서울서부권을 총괄하는 서부지사가 은평구 불광동 554번지에 처음 문을 열게되었습니다

본사는 (주)동우씨엠으로 1994년도에 향료사업을 시작으로 공기청향제, 방향제, 모기퇴치제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2002년도에는 ISO 9001과 공기청향제, 환경마크 등을 획득하는 등 품질혁신과 우수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2009년 띠에라 방향제 친환경 표지인증, KYA 표창장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등 친환경 관련 다양한 인증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특히 지난해 부터는 아토러브화장품을 일본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아토러브 제3회 편백숲 우드랜드 체험단을 유치하여 편백나무를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피부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휴양림 ATO LOVE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힐링센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백나무에서 직접추출한 것으로 탁월한 탈취 능력과 항균력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천연성분으로 자극을 주지않는 피톤치드 편백수나 아토러브 천연화장품에 사용되는 피톤치드 편백오일과 바이로션, 샴푸, 남성 스킨로션 등 친환경제품을 생산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편백숲하우스 힐링센타 서북부지사는 무엇보다 피부건조로 인한 극심한 가려운 피부, 여드름, 무좀, 비듬 등 증상으로 밤잠을 설치는 분들에게 매우 효과가 높다는 아토러브의 국내산 편백 피톤치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어 그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Q 편백숲하우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으며 어떤점이 좋은가요?
A 서북부지사 힐링센타에 설치되어 있는 체험은 편백반신욕(건식)과 편백족욕기, 그리고 골반교정기가 있으며 반신욕체험은 반신욕기에서 공기정화기능과 살균력이 뛰어난 피톤치드를 방출하여 삼림욕 느낌을 누릴 수 있으며 또 우리 체온이 1도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6배 올라가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고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여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 수 있고 또한 면역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각종 질병예방 및 건강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편백족욕은 ‘부교감신경’을 자극하므로 신체가 휴식상태가되어 근육이 이완되고 세포의 대사기능아 생체활동이 활발해져서 건강유지나 질병에 도움이 디며 스트레서 피로회복, 불면증등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족욕(이완) --> 반신욕(노폐물배출) --> 골반교정의 3단계로 진행되는 체험 과정을 통해 내몸속의 중금속과 노폐물은 물론 혈액 순환을 좋게 하여 관절염, 여성냉증, 아토피, 피부트러블등에 매우 좋은 효과와 함께 도심속의 숲을 만나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아토러브 화장품이나 편백오일의 효능 등을 많이 강조하고 있는데 아토러브가 무엇이며 어떤 장점과 특징을 갖고 있습니까?
A 아토러브는 아토피 및 피부트러블 환자에게 탁월한 효과를 주는 화장품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붙혀진 화장품 브랜드 이름이며 아토러브 화장품은 “내 피부에 가습기“ 라고 생각하면 될 만큼 보습력이 뛰어나고 편백나무 추출성분을 많이 함유 하고 있어 항균, 항염에 효과가 높아 아토러브 화장품을 사용하시면 맑고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다시 태어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편백오일은 비염, 충녹증 같은 질환에 직접 흡입하시거나 피부트러블, 무좀, 기타 질병부위에 스킨 또는 로션과 섞어서 사용하시면 좀더 많은 편백의 효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림프주위에 바르시면 독소제거는 물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분비를 억제하여 숙면 효과도 누리실 수 있으며 아로마 테라피 처럼 편백오일 테라피도 추천해 드립니다.

Q 편백숲하우스 힐링센타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대리점 운영을 할 수 있습니까?
A 저희 편백숲하우스 사업을 시작하시려면 먼저 건강사업에 관심이 있으시고, 저희 화장품을 사용하셔서 효과를 보시고, 편백나무에 대해서 이해하시면 가능합니다.

저희 편백숲하우스는 가맹비나 로열티, 광고선전비 등의 부담이 전혀 없으며 제품 구매와 편백나무 인테리어를 통해 창업이 가능하며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50개가 넘는 점포가 성황리에 영업중이고, 2014년에는 100호점 돌파가 가능할 예정으로 고객에게 건강과 힐링을 제공함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켜드리는 보람된 사업이기도 합니다.

본사도 처음 개발하여 트러블이 있으신 분을 타겟으로 유통을 시작하였는데, 편백의 효과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일반 분들까지도 저희 아토러브 제품을 사용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매장을 개설하게 되었고 우리 서북부지사는 은평구를 비롯 서대문구, 마포구 등을 총괄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 보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