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추가설명회’, 23일 ‘일대일 특별상담’ 운영 예정

은평구는 지난 1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대입 정시전형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은평구 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2024학년도 정시전형에 대한 정보와 합격 전략을 제시해 성공적인 대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서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 지원단 소속 목동고등학교의 박성현 교사가 강사로 나서 90분간 특강을 진행했다. 강의 내용은 2024 수능 실채점 분석 2024 정시 변수 분석 2024 정시 수도권 주요대 분석 및 지원전략 정시 지원 마무리 등이다.

정시 모집 전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대학별 지원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는 설명회 자료집 1부와 대학별 모집요강을 제공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어느 대학에 지원하는 것이 유리할지 고민되었는데, 이번 설명회가 정시 지원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오는 21‘2024학년도 대입 정시 합격 전략 추가설명회’, 23‘2024학년도 대입 정시지원 전략 일대일 특별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홈페이지 또는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2024학년도 대입 정시전형을 준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됐길 바란다앞으로도 수험생들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