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일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 포크콘서트 개최

()은평문화재단(이사장 김미경)이 대한민국의 대표 싱어송 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김광석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김광석과 친구들콘서트를 오는 122() 17시에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말 콘서트는 찬바람 부는 겨울, 그 시절 가슴을 따뜻하게 해준 음악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은평 구민들을 찾아간다. 출연진(동물원, 박학기, 한동준)이 친구(김광석) 추억하는 감동의 무대는 중· 장년층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공연이다.

김광석과 친구들출연진에는 90년대 젊은이들의 꿈과 일상을 대변하고 소박 서정미로 큰 사랑을 받은 동물원과 섬세한 미성과 음색, 감미로운 멜로디로 포크 음악의 붐을 일으킨 싱어송 라이터 박학기그리고 맑고 아름다운 사랑을 감미로운 발라드곡으로 노래하는 포크 가수 한동준이 출연한다.

이번 기획공연에서는 가수 김광석과 한 시대를 함께 풍미했던 동물원, 박학기, 한동준이 모여 아름다운 음악과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김광석의 삶과 그의 음악을 함께 추억하는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13만원, 22만원이며 은평구민이라면 50% 할인 가능하다.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공연 일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10일부터 인터파크 티켓(1544-1555)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