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 인프라 확충과 일자리 창출 위한 협력·지원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는 지난 10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는 지난달 열린 은평 벚꽃 마라톤대회를 통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인연을 맺었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적극적인 지원을 받은 것이 이번 협약 체결에 중요한 발판이 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매년 수익률의 1% 내외를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원하고 있고, 특히 처음으로 구청과 구체육회와 공동 체결한 협약이라는데 큰 의의가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은평구 청년을 위한 일자리창출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나아가 문화를 잇는 행사나 축제에 구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관내 학교가 밀집돼 청소년들의 체육활동 지원 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지역 활력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깊으며, 협업을 통해 지역 청소년 및 체육 동호인들의 성장과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적극적인 상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나아가 구민 건강 지킴이 역할을 꾸준히 해나가겠다라고 했다.

김미경 구청장내실있는 기업과 업무협약을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지역 문화행사와 청소년 대상 지원 방안에 동참의 뜻을 전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은평구와 함께 구민 건강증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은평구체육회에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