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가치와 문화나눔 봉사활동의 확산 기대

은평문화원 박기륭 원장과 디페일 탑치과 김상세 대표원장은 지난 24일 양 기관의 우호 협력관계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서로가 보유한 자원을 공유, 협력하여 문화원은 문화예술가치의 확산을, 탑치과는 진료 우대를 통한 사회적 공헌 활동의 나눔을 목적으로 신의와 성실로 환자의 쾌유를 위한 문화원의 문화나눔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은평문화원 회원의 특별할인 등 진료우대 등을 통해 양기관의 협력과 발전을 위해 협력키로 합의했다.

이에 김상세 대표원장은 오늘의 이 협약이 상호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이를 통한 사회적 나눔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박기륭 문화원장은 평소 은평의 문화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김상세 대표원장과 업무협약을 하게돼 큰 힘을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협력을 통해 은평구의 문화예술 발전에 더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313일 제8대 은평문화원장으로 취임한 박기륭 원장은 은평구상공회장 등 지역사회의 많은 봉사활동을 계기로 맺어진 인과관계 등을 통해 은평문화원의 은평구의 문화예술적 가치를 확산시키고 나아가 문화나눔 봉사활동을 통한 은평구민들의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를 위한 일환으로 문화사업의 증대와 임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관계 각 기관과의 다양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은평문화원은 이날 MOU를 체결한 디테일 탑치과 이외에도 구립향림어린이집(불광동 소재), 최원호병원(녹번동 소재), 대한미용사회중앙회은평구지회, 대신장제문화산업(녹번동 소재), 남원문화원(자매결연), 서울온안과(불광동 소재), 연세U피부과클리닉(응암동 소재), 등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앞으로 추진해 나갈 다양한 활동과 문화예술가치 상승과 구민의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한 은평문화원의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