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등 구의회 공식 SNS 채널 개설

은평구의회(의장 기노만)자치분권 2.0시대에 걸맞은 열린 의회로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 의회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개설하였다.

은평구의회는 의회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신속한 정보 제공과 구민과의 좀 더 열린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의원의 의정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SNS를 통해 발 빠르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회기 일정 안내, 조례 등 안건심사 내용, 주요 의결 사항, 상임위원회 활동과 은평구 주요 정책, 각종 생활 정보 등을 포함하여 구민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가는 다채로운 홍보 자료도 포함할 예정이다.

은평구의회 기노만 의장의회의 모든 활동의 기본이 되는 것은 열린 의회를 통해 결국 구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자세라며 “SNS로 은평구의회 여러 소식을 구민 여러분께 신속하게 전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은평구의회 계정은 유튜브 공식 누리집 내 검색창에서 은평구의회 EUNPYEONG GU COUNCIL’로 검색 후 구독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공식 누리집에서 은평구의회로 검색할 수 있다.

* 유튜브 공식 계정 상세주소 https://www.youtube.com/@user-vv3cr4jf1s

* 페이스북 공식 계정 상세주소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89999772425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