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530만원

               서울은평영웅시대 회원들과 김미경 구청장이 함께 건행을 외치는 아름다운 모습

한 가수의 선한 영향력으로 인한 팬 클럽의 봉사가 전국을 수놓은 가운데 은평구에도 그 바람이 불어왔다.

지난 29일 구청장실에는 가수 임영웅씨의 팬클럽인 서부은평 영웅시대(방장 임공주/불광동) 회원 7명이 방문해 회원들이 모금한 530만원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참석한 영웅시대 회원들은 무명시절 어려울때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아끼지 않았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탑 가수가 된 지금도 그 어느 누구보다 앞장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임영웅 가수처럼 우리 영웅시대도 그 선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모금을 하였다며 적은 액수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김미경 구청장도 아름다운 뜻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 2023 나눔네트워크 사업을 통해 잘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성금을 전달한 영웅시대 회원들은 서부은평영웅시대로 회원75명이 함께 뜻을 모으고 있는 팬 클럽이며 요즈음 각 매체를 통해 보도되고 있듯이 임영웅 가수의 팬클럽인 영웅시대는 전국에서 각 지역별로 성금전달은 물론 연탄나누기, 반찬 나누기 등 성금기부는 물론 직접 몸으로 봉사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과거 아이돌 팬클럽이 가수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든 활동과는 달리 가수도 팬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팬클럽 활동을 보여 줌으로 팬클럽 활동의 좋은 본을 보여 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임공주 방장님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이나 소아암 등 질병으로 고통하는 이웃을 위해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서부은평영웅시대 임공주 010-5354-2703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