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주제로 은평구 청소년과 은평 지역 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은평구는 가정의 달 맞아 청소년 정서 안정과 창의적인 활동을 위한 온라인 청소년 작품 공모전 보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작품 공모전 보다는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활동이 제한된 청소년의 창작활동과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열고 있다.

올해 공모전은 가정의 달-특별전으로 열려 가족 관련 주제로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 접수 기간은 오는 52일부터 22일까지다. 참가 대상은 만 9~24세 은평구 거주 청소년 또는 은평 지역 학교 재학생이다.

작품 제목은 부모님을 바라 보다’, ‘반려견과 놀아보다처럼 ‘~보다를 넣어서 지으면 된다. 작품은 글짓기, 그림, 만들기, 동영상 등 본인이 가장 잘하는 것을 자유롭게 준비하면 된다.

참가 방법은 작품과 신청서를 이메일(azit1318@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oori1318.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공모 결과는 오는 527일 공지되며, 시상은 6월 초에 문화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공모전에서는 친구, 은평구, 휴식 등 우리 주변 다양한 주제로 열려 약 80여 명의 청소년이 수상했다.

안영춘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청소년상담복지센터 384-1318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