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정보도서관 온라인 힐링콘서트 주민들이 함께해

응암정보도서관(관장 황성원)에서는 개관12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연 및 강연, 전시 등의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실시간 도서관 온라인 힐링콘서트 그래, 우리 함께를 진행했다.

1016일 토요일 10시부터 진행되는 그래, 우리 함께는 응암정보도서관과 지역 주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일상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잘한다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배우들의 실제 연기와 인형극을 섞은 옛이야기 <시르릉 삐쭉 할라뿡>, ‘티에스아트컴퍼니의 난타, 비보잉, LED 퍼포먼스, 비트박스를 결합한 퓨전 퍼포먼스 공연 <쇼타임>, ‘연탄길의 저자인 이철환 작가와의 만남 <마음으로 바라보는 법> 등 다양한 공연과 강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전 행사로 107일부터 안내데스크에서 소원 트리 키트를 나눠 주고 1016일에 함께 소원, 희망과 관련된 추천 도서 소개와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소원 트리를 함께 만들어 보는 <단풍잎에 보내는 소원>도 함께 인기리에 진행됐다.

공연 및 강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자료실에서는 어린이들에게 미래의 행복과 지금의 소중함을 같이 느끼게 해 줄 시간 가게원화 전시를, 종합자료실에서는 새로운 시작, 행복한 오늘, 회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도서 전시가 이어지며, 외부 데크에서는 청소년이 함께하는 책을 말하다서평 전시도 진행돼 성황을 이뤘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