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진 수석부회장 제29대 회장에 선출돼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부지구회(회장 유병관/이하 청소년육성회)는 지난 16일 서부경찰서 5층 대회의실에서 10월 월례회를 통해 지난 청소년육성회의 활동을 회원들에게 보고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임을 갖지 못하고 오랜만에 열리는 모임에 많은 임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모임을 갖고 연명흠 서부경찰서장은 경찰의날 수상자인 이찬배 증산분회장, 김선억 신사1분회장, 황상원 부회장, 백정주 운영위원, 정진우 부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특히, 연은라이온스클럽 김경원 회장은 청소년육성회 장학금 수여식에 연은라이온스클럽 장학금을 전달해 많은 회원들로부터 열렬한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한, 유병관 회장은 시온한방병원장인 정진우씨를 지구부회장으로 위촉하며 서부지구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정진우 부회장은 귀한 자라에 불러주신 만큼 청소년들을 위한 지구회의 활동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의를 마친 위원들은 은평세무서 4거리까지 어깨띠를 두른 회원들은 청소년유해환경 척결을 위한 캠페인도 실시했다.

특히, 3년 임기에 연임하여 6년간 봉사했던 유병관 회장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차기 회장을 선출하기위한 임시총회를 코로나19 관련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924일부터 26일까지 모바일투표를 실시해 대의원 43명중 29명이 참석해 찬성26, 기권2, 타위원 추천1표로 이봉진 수석부회장이 선출됐다.

한편, 선출된 이봉진 수석부회장은 오는 116일 하림각에서 2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앞으로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부지구회 29대 회장으로서 3년동안의 임기를 수행해 가게 된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