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행복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신봉규 의원이 28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0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에서 올해의 지방의회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모든 리더들을 대표하고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가발전을 위한 정치, 경제, 문화예술, 언론진흥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구성원들의 귀감이 되는 파워리더들을 발굴하여 심사진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시상하는 상이다.

신봉규 의원은 그동안 재무건설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서울특별시 은평구 창업지원에 관한 기본 조례안’ 등 6건의 조례안 대표발의와 5분자유발언, 구정질문 등을 통해 구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으며, 탁월한 리더십과 함께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됐다.

“언제나 은평구민이 옳습니다”라는 표어를 내세우며 지역구인 불광1·2동은 물론 SNS로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신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이처럼 큰상을 받게 되어 기쁨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은평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