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민 회
바르게살기운동 은평구협의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그리고 바르게살기운동 은평구협의회(이하 바르게) 회원 여러분!
올해도 변함없이 붉은 태양이 경자년 새해 아침을 밝히며 붉게 떠 올랐습니다.
아름답게 떠오르는 붉은 태양처럼 50만 우리 구민과 바르게 회원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사업과 일터에 행복과 축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기해년 한해도 우리 바르게는 힘들고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에 힘입어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 건설을 위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사회 화합에 앞장서 왔으며 50만 은평구민의 후원자로, 이웃으로, 친구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바로 우리들이 펼쳐 나가는 바르게살기운동이 크게는 대한민국의 희망이며 작게는 바로 우리 은평의 희망이며 반듯한 나라, 행복한 은평,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온 국민의 정신운동임을 마음속에 새기며 이를 위해 더욱 힘써 봉사하는 회원들이 되시길 기대합니다.
특히, 우리는 이 시대를 향한 시대적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과 가족,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해 나가며 모두가 활기차고 따뜻한 은평 건설을 위해 노력하는 봉사의 선봉자들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경자년 새해 은평구민들은 물론 우리 회원들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