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0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고,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지난 해에는 정치, 경제, 문화 등 각계각층에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봄바람이 부는 듯 하던 대북 관계와 북한의 핵 위협은 또다시 시작되었고 국회도 갈등의 골은 깊어져만 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속에서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평화통일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고 관련 교육활동을 전개하면서 국민의 평화통일 역량을 결집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또한 민주 평화 통일자문회의 은평구협의회도 전체 자문회의의 목표와 계획하 에서 은평구민의 평화통일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전달함으로서 보다 풍성한 평화통일정책이 수립되도록 최선을 다했다는 점에 자부심도 느낍니다.
새해에도 평화통일에 대한 구민들의 의견을 발굴하고 이를 널리 전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은평타임즈신문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구민들의 목소리를 모으고 이를 퍼지게 하는데 힘을 보태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구민여러분, 새해는 경자년 쥐의 해입니다.
부지런함과 다산의 상징인 쥐처럼 그 어느해보다 부지런함으로 많은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