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을 사랑하고 섬기며 지회 발전을 위해 최선다해

채 순 단
사) 대한미용사회 은평구지회장
(사) 대한미용사회 은평구지회는 지난 6월 20일 메트로타워 4층 파티유플러스에서 안귀례 지회장의 이임식과 함께 채순단 신임지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직무를 시작했다.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 박주민.강병원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황기전 상공회장을 비롯한 직능단체장 등 많은 내외빈과 김희자, 곽근숙 고문을 비롯한 200여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평구지회장 이취심식이 진행돼 이임회장의 수고에 대한 치하와 함께 신임 채순단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특히 김희자 고문과 곽근숙 고문은 일찍이 은평구지회를 이끌어 왔던 전임 지회장으로 그동안 수고한 안귀례 지회장의 노고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신임 채순단 지회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은평구지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채순단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랑스런 대한미용사회 은평구지회 지회장을 맡게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은평지회 회원여러분들을 사랑하고 섬기며 은평지회 발전을 위해 맡겨주신 지회장의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역대 고문들께서 가꾸어 놓은 아름다운 은평지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13대 임원들과 협력해서 열심을 다하겠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