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미 경 은평구청장

김 미 경
은평구청장
따뜻한 봄기운을 맞아 새로운 싹이 돋아나듯 은평구민의 대변지 은평타임즈가 창간 18주년을 맞이하였다는 뜻깊은 소식에 진심으로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창간 이후 지역정치 및 경제, 사회, 문화, 체육, 시사 등 각 분야에 관한 지역주민의 정보 채널지로서 새롭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줌으로써 시민 생활을 윤택하게 할 뿐 아니라, 건설적인 민의를 집결시켜 건전한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해 온 은평타임즈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부산에서 의주까지 양천리로 한반도의 중심에 위치하여 살기 좋은 은평구가 교육의 중심, 교통의 중심, 산업의 중심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구민들의 단합과 선진적인 의식이 절실합니다.
이러한 시기에 은평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은 더없이 중요한 역사적 의미를 갖습니다. 그러기에 은평타임즈는 은평 구민을 위한 신문, 은평 구민에 의한 신문, 깨어있는 신문, 꿈과 희망을 주는 신문, 은평 구민 모두가 신뢰하고 사랑하는 공공의 문화적 커뮤니케이션이 되어 지방화 시대를 선도하는 은평 언론문화 창달의 자랑스런 기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간 은평타임즈는 독자들에게는 언제나 희망을 주는 정론지로 자리매김하여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아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굽힘 없는 필봉의 역할로 발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참신한 보도로써 지역발전과 주민역량을 모으는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 하며, 정론직필을 통해 지역사회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함으로써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유익한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은평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