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 옥 은평구의회 의장

이 연 옥
은평구의회 의장
은평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은평타임즈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사회를 밝히는 정론지로서 역할을 다하는 은평타임즈와 임직원여러분의 용기와 헌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은평타임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 시대에 정론적 입장으로 우리 은평구민이 생각과 가치를 가지고 삶을 영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회문제와 우리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은 독자들이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은평타임즈의 노고로 은평구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은평지역사회가 명품도시로 성장 발전하기까지 지역 간 계층 간 소통의 역할을 성실히 하였습니다.
신춘은평서예대전, 은평구 중고등학생 의회식 토론대회 등을 통하여 화합과 협동의 가교 역할도 많이 하였습니다.
이처럼 은평지역사회가 배려와 나눔의 온정어린 따뜻한 사회가 되고 살기 좋은 문화도시, 명품도시로 거듭나기 위하여는 지역언론의 역할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가감없이 신속·정확·공정한 사실 보도를 통하여 주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충실히 해주기를 기대합니다.
그간 독자들과, 50만 은평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온 은평타임즈에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며, 18년이란 기간 올곧은 길잡이로 외길을 걸어온 은평타임즈의 정진에 찬사를 보냅니다.
18년 동안 이어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인 독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더 커지길 기대하며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