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인 정 자유한국당 은평갑지역위원장

홍 인 정
자유한국당 은평갑지역위원장
은평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을 은평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구민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행정정보를 제공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양질의 보도를 통하여 지역발전의 징검다리 역할을 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은평타임즈는 그동안 은평구의 대표 정론지로써 생생한 지역 소식과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구정전문종합지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창간 이후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신속하고 공정한 뉴스보도로 구정에 대한 이해와 주민참여의 폭을 넓혀 지방자치의 정착을 앞당기고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최선을 다해 오신 은평타임즈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자유한국당은 지난 2월 27일 전당대회를 통해 새로운 당 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함으로써 무려 2년 반만에 당의 지지율이 30%를 돌파했습니다.
국민의 신뢰가 회복되면서, 당을 향한 기대도 높아지고, 빨간 점퍼도 못 입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많은 분들께서 손을 잡아주며 ‘일 잘 해 달라’고 부탁해 힘이 납니다.
제1야당으로서 산적해 있는 민생 문제 해결과 국민의 자유 회복을 위해 나서겠습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은 결코 쉽게 세워진 것이 아닙니다. 국가적 위기와 고비마다 이 나라를 지켜주신 위대한 은평구민 여러분, 자유한국당을 지켜봐주십시오.
앞으로도 은평타임즈가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언제, 어떤 상황에서라도 공정하고 투명한 매체로서의 제 역할을 잃지 않고 항상 신뢰받는 언론이 되어주시기를 바라며 모쪼록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사회의 건전한 여론형성과 지역 대변지로서 은평 발전의 견인차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