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성 섭 바른미래당 은평갑지역위원장

신 성 섭
바른미래당 은평갑지역위원장
‘항상 귀를 열고, 올바른 소리를 내며, 지속가 능한 은평 발전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우리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은평타임즈 신문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의 언론문화 발전과 정론직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조충길 대표님을 비롯한 기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지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면서 주민의 여론을 대변하고 은평구민의 권익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등 지역신문으로서의 사명을 다했기에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은평의 대표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아갈 것입니다.
지방자치가 성숙해 갈수록 진정으로 지역 주민들을 생각하고 지역의 소식을 전해주는 지역 언론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올바른 소리를 내며 지속가능한 은평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은평타임즈신문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지역민과 함께한 지난 18년여의 시간은 매우 소중한 순간 순간이었습니다.
은평구민의 희로애락을 함께 할 수 있는 은평에 꼭! 필요한 신문으로 자리 매김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다시한번,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리며, 은평타임즈신문이 우리 은평의 동네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의 담론의 장이 되고, 구민의 바람과 작은 목소리도 바로 보고 바로 듣고 바로 말할 수 있고, 그늘진 곳을 비춰주는 희망의 신문이 되길 바라며, 독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사랑받는 은평타임즈신문이 되시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