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 광장쉼터에 성탄트리 점등 1월까지 불밝혀

성탄의 계절 12월을 맞아 지난 3일 오후6시 은평구청 광장쉼텨에 예수의 탄생을 알리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성탄트리에 불이 밝혀졌다.
은평교구협의회가 주최하고 은평구청 신우회가 함께한 가운데 은평구교구협의회 관계 목사님들과 김미경 구청장을 비롯 박주민 국회의원과 성흠제 구의장 및 시.구의원등 내빈들과 많은 구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트리 점등예배를 드렸다.
교구협의회 부회장 현희철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점등예배는 은평제일교회 중창단의 찬양후 직전 회장인 은평제일교회 심하보 목사는 ‘그리스도인의 자세’라는 제하의 설교를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성탄트리를 통해 구청을 오고가는 많은 구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이 전파되어 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우영 구청장을 비롯 박주민, 국회의원과 성흠제 구의장 등도 축하의 인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의 빛이 온누리에 비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위로받고 따뜻한 성탄의 계절이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빛으로 오셔서 온누리에 사랑을 펼쳤던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이 성탄트리는 1월까지 은평구의 밤을 비추며 특히 소외되고 외롭고 어려운 이웃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축복을 전하는 사랑의 빛으로 밝게 빛날 것이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