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남 형
재무건설위원장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께 소종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제8대 은평구의회 반전기 재무건설위원장으로 선출된 정남형 의원입니다.
초선의원으로 재무건설위원장이라는 중책의 자리를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며 걱정해 주시는 분들에게 이야기 하곤 합니다.
‘天才不如努力者, 努力者不如愛好者’라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수 없다는 말이 있듯이, 믿고 뽑아주신 분들과 함께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 즐기며, 즐겁게 일하고 있다는 것을 거듭 말씀드립니다.
재무건설위원회는 재산, 일자리, 도시계획, 청소, 교통, 공원등의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재산권과 생활안전 등 은평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는 위원회입니다.
화합과 소통을 통한 재무건설위원회는 현장을 직접 찾아나서는 현장 중심의 lghkf동을 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보고 듣고 느꼈던 현장의 목소리에 은평구민의 삶과 행복이 우선시 될 수 있도록 구민의 발이 되겠습니다.
구민의 대변자로서 주어진 역할과 의무에 구민의 목소리를 대신하는 입이 되겠습니다.
초선의원으로써의 초심을 유지하며 앞으로 2년 동안 재무건설위원회 의워님들과 소통하고 협력하여 살기 좋은 은평구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구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구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