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은 영
행정복지위원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50만 은평구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8대 은평구의회 전반기 행정복지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은영 의원입니다.
이번 제8대 의회는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의원들이 다채롭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생기가 넘쳐흐를 것으로 기대됩니다. 열정으로 가득한 다수의 초선의원과 노련미를 겸비한 다선의원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은평구의회 개원 이래 역대 최다(最多) 여성의원이 선출되었기 때문입니다.
행정복지위원회는 은평구의회 세 개 상임위원회 중 하나로 행정, 문화체육, 교육, 주민복지, 재난안전 등 은평구민의 삶과 직접적인 연관성을 가지는 위원회입니다. 행정복지위원장이라는 자리가 가지는 무거운 책임감과 더불어 저를 이 자리에 선출해주신 구민 여러분과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구 예산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복지 분야를 비롯하여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다양한 분야의 현안 사항에 대하여 함께 깊이 고민하며 주민들이 체감하는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그 과정에 있어서 소속 위원님들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을 기반으로 위원회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전반기 2년 동안 구의회 본연의 역할인 견제와 감시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도 소통과 협치로 조화를 이루며 구민의 마음을 대변하는 역할을 최우선으로 삼아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동분서주 노력해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제8대 은평구의회와 행정복지위원회 활동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