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인 정
자유한국당 은평을당협위원장
존경하는 은평구민 여러분!
2018년의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모든 가정의 평화와 행복, 소망하시는 꿈이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작년 한해는 참으로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특히 서민 경제에 드리워진 불황의 그늘은 좀처럼 걷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한민국은 전 세계적인 경제위기 속에서도 모범적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는 국제적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성과가 우리 서민들의 삶에 충분히 전달되지 못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8년에는 우리 서민들의 삶에 다시금 훈풍(薰風)이 불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자리에서 모든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오는 6월에는 지방선거를 통해 지역의 일꾼을 선출하는 매우 중요한 해이기도 합니다. 지역을 챙기고 지역의 어려움, 가려운 곳을 긁어 줄 수 있는 인물과 공약, 청렴도 등을 꼼꼼히 따져 지역사회에 봉사할 인재를 선택해야만 할 것입니다.
2018!
새해에는 여러분들의 보금자리이자 제 삶의 보금자리인 은평이 더 나은 곳으로 변할 수 있도록 할 수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주민 여러분들의 말씀을 더 잘 들을 수 있도록 항상 귀를 열어두고 부지런히 다니겠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무술년 한 해 하시는 모든 일에 큰 성취가 있으시길 바라며 모든 주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