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사랑나눔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THE MUSIC 스와니 POPS ORCHESTRA(단장 장수환)는 지난 9일 은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회 사랑나눔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THE MUSIC 스와니 POPS ORCHESTRA가 주최하고 은평구청과 본 은평타임즈신문사와 The Music 스와니 봉사단 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추운 계절에 따스한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한 사랑나눔 콘서트를 가졌다.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악을 즐기며 열심히 연습항 이웃과 함께 사랑과 정을 나누는 모임으로 이번 콘서트로 그 사랑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단원들 모두가 힘을 모아 프로그램을 준비해 공연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관내 어르신 300명을 초청해 공연을 실시했으며 초청한 어르신들 외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해 준비한 공연을 즐겼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한 콘서트는 1부에 스와니 POPS ORCHESTRA의 ABBA Medley외 4곡과 이해순외 10명의 하모니카 연주, 박연옥씨을 가요와 김분선씨의 한강수 타령, 알토색소폰의 앙상블 ‘야래향’등이 이어졌다.
또한 2부에서는 탈렌트 유승민씨의 사회로 밸리댄스와 한국무용, 난타에 이어 장수환 단장과 이주연 이집트 국립밸리댄스협회장의 콜라보와 이영만 후원회장의 모정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으며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강산’ 등 4곡으로 공연을 마무리해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특히 공연을 마치고 돌아가는 어르신들에게는 따뜨한 겨울 내복 한 벌씩을 선물로 드려 몸과 마음이 훈훈한 아름다운 공연이었다.
한편, 단원들로 이루어진 스와니봉사단은 매월 둘째 토요일에는 불광천 수변무대에서, 넷째주 토요일에는 월드컵경기장역에서 공연과 매주 요양원등을 찾아 무료로 위문공연을 통해 요양중인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위무하는 공연을 실시해 등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