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은평문화원 출연 동의안 등 9갱 의안 심의

은평구의회(의장 성흠제)는 지난 19일 제252회 임시회 개회식을 갖고 10월 26일까지 8일간이 일정에 들어갔다.
19일 제1차 본회의를 통히 은평구의회 임시회 회기를 결정한후 본격적인 의사일정에 들어간 은평구의회는 상임위원회별 안건심사와 2017년도 3/4분기 주요업무 추진실적보고를 위해 휴회를 결의한고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갔다.
특히 권순선 의원은 5분자유발언을 통해 교육 재생을 위한 거침없는 협치를 통해 은평구가 교육도시로 자리매길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것을 강력히 주문했다.
또한 상임위활동에 들어간 은평구의회는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김규배)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사회재난 구호 및 복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 ▲2018년도 은평문화재단 출연 동의안 ▲2018년도 은평문화원 출연 동의안 ▲(가칭)은평마을방과후지원센터 관리․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건강증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지역보건법 위반과태료 부과징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은평구 보건소 수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개 의안을, 재무건설위원회(위원장 문근식)는 ▲2017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수시분) 을 심의해 총 9개 의안을 심의하고 26일 폐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