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기념콘서트 등 팬클럽 쌀 화환 등 모아 기탁해

 

은평구는 지난 12일 은평구청에서 가수 김태우(소속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호)는 소속가수 김태우를 비롯한 엔터테인먼트사업 뿐만 아니라 국내처음으로 문화예술부분 관련 “아트프로페셔널에이전시 시스템”을 도입하여 역량 있는 각계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재능기부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날 전해진 쌀은 국제구호기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김태우가 god 15주년 콘서트, 뮤지컬 등을 통해 팬클럽 소울메이트에서 축하 화환 대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쌀 화환으로 대신 보내 온 것으로 더욱 의미가 있으며, 이번 기탁은 사랑나눔 쌀 320kg, 라면 2box를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민경 본부장이 은평구청에 전달하였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민경 본부장은 “한 번 전시된 후 버려지는 화환이 경제적·환경적으로 낭비라고 생각해 왔는데 축하 화환 대신 쌀화환으로 받아 환경도 보호하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우리 모두에게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문화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구관계자는 저소득계층이 이용 할 수 있는 은평푸드마켓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탁하여 주신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서 형성한 자원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려는 기부문화 확산은 우리사회가 성숙해지고 있다는 반증이며, 지역사회공헌에 더욱 많이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은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